CAFE

국내농구 게시판

[공식발표]서울SK, 2옵션 외국인선수로 아이재아 힉스 영입 확정

작성자환상의 식스맨|작성시간26.06.15|조회수3,438 목록 댓글 10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351/0000086887

서울 SK 나이츠 프로농구단(단장 권영상)이 자밀 워니(jameel Marcus Warney)의 파트너 선수로 높이와 수비력, 스피드를 겸비한 아이재아 힉스(Isaiah Dwayne Hicks)를 영입해 2026~2027시즌 외국인 선수 구성을 마쳤다고 발표했다.

SK 나이츠는 “외국인 선수 출전이 6 쿼터로 확대되면서 KBL 최고 외국인 선수인 자밀 워니가 수비와 리바운드에 강점을 갖고 있는 힉스와 함께 뛰면 안정적인 전력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힉스를 영입하게 됐으며, 두 선수가 안영준, 김낙현, 에디 다니엘 등 국내 선수들과의 조화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영입 이유를 밝혔다.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출신의 힉스는 NBA 뉴욕 닉스에서 데뷔해 2시즌 동안 21경기에 출전, 평균4.4 점, 2.3리바운드, 0.9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이후 러시아 리그와 B 리그 등에서 활약한 바 있다. KBL에서는 통산 171 경기에 출전해 평균 12.2점, 5리바운드, 1.3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1년만에 다시 서울SK로 복귀하게 된 아이제아 힉스 선수가

2인 동시 출전 제도 하에서 서울SK의 터줏대감 자밀 워니 선수와의 호흡이 기대가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5 워니가 3점을 더 던지겠군요
  • 작성자춘식이 | 작성시간 26.06.15 둘다 골밑보다는 밖에서 노는 용병인데 최부경이나 오세근이 센터보는건가요…
  • 작성자세이커스5 | 작성시간 26.06.15 힉스 30만에 계약이면 좋네요
  • 작성자어떤이의 꿈 | 작성시간 26.06.15 KT는 2옵으로 뛰던 힉스를 1.5옵으로 웃돈 주더니 다시 sk에서 2옵이네요.
    김선형 주는 돈, 힉스 주던 웃돈.........진짜 돈을 안쓰면 뭐라 안하겠는데....써도 저렇게 쓰니까 화가 많이 나네요.서영락대리도 아니고 참ㅜㅜ
  • 작성자농구가져아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수비와 리바운드가 강점이라;;;;
    언제적 이야기하는거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