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발표]서울SK, 2옵션 외국인선수로 아이재아 힉스 영입 확정 작성자환상의 식스맨|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atrickEwing 작성시간26.06.15 힉스가 2옵션으로는 쏠쏠한선수지만 워니의 휴식시간을 대체해줄 선수로서 그 가치가 생기는거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뛰면 뻑뻑하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15 힉스+워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east0ck 작성시간26.06.15 강해보이내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왓??????? 작성시간26.06.15 힉 어게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ne And Only 작성시간26.06.15 함께 뛸때 시너지가 날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5 워니가 3점을 더 던지겠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이 작성시간26.06.15 둘다 골밑보다는 밖에서 노는 용병인데 최부경이나 오세근이 센터보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이커스5 작성시간26.06.15 힉스 30만에 계약이면 좋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15 KT는 2옵으로 뛰던 힉스를 1.5옵으로 웃돈 주더니 다시 sk에서 2옵이네요.김선형 주는 돈, 힉스 주던 웃돈.........진짜 돈을 안쓰면 뭐라 안하겠는데....써도 저렇게 쓰니까 화가 많이 나네요.서영락대리도 아니고 참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가져아 작성시간26.06.15 ㅋㅋㅋㅋㅋ수비와 리바운드가 강점이라;;;;언제적 이야기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