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kbl 시뮬레이션 게임 이관희 이정현 같은팀 해봤어요

작성자호야호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1,547 목록 댓글 5

같은팀이 되었는데ㅋㅋ
51승 3패네요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리무빙 | 작성시간 26.06.15 게임이라서 멘탈적인면은 고려를 못하는군요 ㅎㅎ 둘이 같은팀이면 싸우다가 0승 54패할듯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pedant | 작성시간 26.06.15 의외로 연대시절 서로 하이파이브하는 사진이 있습니다ㅋㅋ 어쩜 잘맞을지도?
  • 작성자Z-Bo | 작성시간 26.06.15 관희가 평득이 더높네 ㅋㅋ
  • 작성자모비스찬가 | 작성시간 26.06.15 말도 안되요ㅋㅋㅋ
  • 작성자juns | 작성시간 26.06.15 크리스랭에 민렌드에 함지훈 이정현이면 나머지 한명이 어느정도만 해줘도 관찮아보이긴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