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시뮬레이션 게임 이관희 이정현 같은팀 해봤어요 작성자호야호야|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리무빙 작성시간26.06.15 게임이라서 멘탈적인면은 고려를 못하는군요 ㅎㅎ 둘이 같은팀이면 싸우다가 0승 54패할듯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15 의외로 연대시절 서로 하이파이브하는 사진이 있습니다ㅋㅋ 어쩜 잘맞을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Bo 작성시간26.06.15 관희가 평득이 더높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비스찬가 작성시간26.06.15 말도 안되요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uns 작성시간26.06.15 크리스랭에 민렌드에 함지훈 이정현이면 나머지 한명이 어느정도만 해줘도 관찮아보이긴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