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팀이 되었는데ㅋㅋ
51승 3패네요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시간 26.06.15 게임이라서 멘탈적인면은 고려를 못하는군요 ㅎㅎ 둘이 같은팀이면 싸우다가 0승 54패할듯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pedant 작성시간 26.06.15 의외로 연대시절 서로 하이파이브하는 사진이 있습니다ㅋㅋ 어쩜 잘맞을지도?
-
작성자Z-Bo 작성시간 26.06.15 관희가 평득이 더높네 ㅋㅋ
-
작성자모비스찬가 작성시간 26.06.15 말도 안되요ㅋㅋㅋ
-
작성자juns 작성시간 26.06.15 크리스랭에 민렌드에 함지훈 이정현이면 나머지 한명이 어느정도만 해줘도 관찮아보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