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공식발표] 안양정관장, 2옵션 외국인선수로 라숀 토마스 영입 확정... 21-22시즌 울산현대모비스 경력선수

작성자환상의 식스맨|작성시간26.06.17|조회수2,758 목록 댓글 13

https://m.sports.naver.com/basketball/article/398/0000100401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 농구단은 17일 구단 SNS를 통해 외국 선수 라숀 토마스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정관장은 다음 시즌을 함께할 1옵션 외국 선수로 치바 제츠에서 5시즌을 뛴 존 무니를 영입했다. 무니 영입 발표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와 합을 맞출 2옵션 외국 선수의 존재도 밝혀졌다.

정통 센터인 무니와 달리 토마스는 포워드 자원이다. 그간 이탈리아, 세르비아, 일본, 중국 등 다양한 리그를 거친 베테랑. 최근까지는 이탈리아에서 활약한 바 있다.

KBL 경험도 있는 선수다. 2021-2022시즌 현대모비스에서 평균 16.6점 9.3리바운드의 기록을 남긴 바 있다. 당시에는 팀의 1옵션 외국 선수로 활약했던 토마스다.

정관장은 무니-토마스 체제로 2인제에 대비한 외국 선수 구성을 마쳤다. 지난 시즌 4강에 직행했던 그들은 새로운 외국 선수 조합과 함께 더 높은 곳에 도전한다.




일본 B.리그에서 아시아리그 검증을 끝낸 두 명의 선수와 빠르게 계약을 완료한 정관장입니다.

기존 조니 오브라이언트, 브라이스 워싱턴에서

존 무니, 라숀 토마스 두 명의 새로운 선수로 차기시즌을 준비하게 된

정관장의 차기시즌 성적이 기대가 됩니다.

7월 1일(수)부터 본격적인 비시즌 훈련에 들어가는 정관장 선수들이

새로운 외국인선수들과 좋은 조화를 이루기를 기대해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모르는사람 | 작성시간 26.06.17 베스의 약한 부분을 메꾸고 싶어도 돈 때문에 쉽지 않을듯
    아예 이기디우스를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텐데 말이죠
  • 작성자세이커스5 | 작성시간 26.06.17 라숀이 30만 정도 받고 오는건데 뭔일 있었나요?
  • 작성자하루gg | 작성시간 26.06.17 최악의 용병 다신 안보고 싶었는데 상대로 만나니 프림이 꼭 발라줬으면
  • 작성자76다마 | 작성시간 26.06.17 무니-라숀이면 네임밸류는 충분한데, 조합면에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외곽슛이 강점인 팀은 아닌데 스페이싱이 너무 안뒤는게 아닐지..
  • 작성자요호부민 | 작성시간 26.06.18 태업해서.. 플옵가서 털린거 생각하면.. 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