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농구 게시판

택배가 왔네요!!!

작성자전태풍최고|작성시간26.06.20|조회수1,979 목록 댓글 17

안녕하세요! 전태풍최고입니다~

 

오늘 택배가 와서 열어봤는데, 2025~26시즌 3월,4월,5월 상위 랭커 20인에 운 좋게 당첨되서

 

2025~26시즌 MVP KBL시상식 카드가 택배 도착한 이후 바로 사진을 잘 못찍은게 아쉽지만,

 

비시즌에라도 이런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택배가 잘못 배송됐는지 밑 부분이 조금 파손이 된 부분이 아쉽지만

 

혹시  KBL시상식 카드 관심 있으신 분은 선착순 2분에게 나눔 할려고 합니다!(단, 배송비는 착불 감안 부탁드립니다 ㅠㅠ)

 

나머지 1장은 다음달 6일에 열리는 고양에 가서 이정현 선수에게 사인을 직접 받을려고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거 한 개를 제가 못 가게되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제입수 | 작성시간 26.06.21 전태풍최고 말씀많으로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르브론제입수 풀코트프레스님이 르브론제입수님께 양보하실려고 하는거 같아요! 쪽지로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르브론제입수 | 작성시간 26.06.22 전태풍최고 옙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나눔 신청 마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