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택배가 왔네요!!!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하하아빠 작성시간26.06.20 저도 오늘 택배왔더라구요
    이정현 선수 친필 사인 받으면 참 좋을듯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저도 그렇게 할려고는 하는데 시간을 내봐야죠 ^^
  •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0 오오 저 매우 관심 많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네 일단 이사장님 확인했습니다! 시간 되실때, 성함.연락처.주소를 쪽지로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밑에 부분이 파손이 조금 있는 점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카드 보호를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사장 작성시간26.06.21 전태풍최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파손이 대수인가요. 이렇게 소중한 물건 나눔해 주신다니 진심으로 감사할 따름입니다^^
  • 작성자 어떤이의 꿈 작성시간26.06.21 좋으시겠어요~
    나눔은 항상 응원합니다.
    빨리 시즌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시즌 되면 저희끼리 또 자주 만나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네네 운 좋게 당첨이 되서 좋습니다 ^^ 저도 올해 말부터 시간이 나게 되면 직관보러 다닐 예정이니 그 때 뵙겠습니다~
  •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1 와! 정말 의미있는 기념품이네요
    저도 줄서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네네 일단 풀코트프레스님 확인했습니다! 시간 되실때, 성함.연락처.주소를 쪽지로 보내주시면 확인하고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다만, 밑에 부분이 파손이 조금 있는 점 너그럽게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한 카드 보호를 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22 전태풍최고 아랫분에게 양보해도 될까요? 저보다 더 관심있으신 것 같아서 아랫분께 가는게 더 의미가 있을 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풀코트프레스 네네! 제가 르브론제입수님께 물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 작성자 르브론제입수 작성시간26.06.21 이정현선수 최고죠^^ 저도 관심많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거 한 개를 제가 못 가게되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르브론제입수 작성시간26.06.21 전태풍최고 말씀많으로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르브론제입수 풀코트프레스님이 르브론제입수님께 양보하실려고 하는거 같아요! 쪽지로 연락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르브론제입수 작성시간26.06.22 전태풍최고 옙 너무 감사합니다^^
  •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나눔 신청 마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