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그저 스포츠 신문이나 인터넷에서 나오는 뉴스 그대로 보고 믿으면서
리벤슨 저까튼 넘이라고 씹는 횽아들 땜에 오랜만에 디씨왔다.
형으로 말할거 같으면 오리온스 선수단 이외에 가장 친한 한국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지난 5월말인가 6월 초쯤에 리벤슨(귀찮으니까 이하 리 하자)이
아이팟 비디오 샀다고 아이튠좀 가르쳐 달라고해서 형이 리네 집에 갔었다.
리는 '요번시즌은 우승이 목표다'라면서 김승현 재계약얘기 등 이얘기 저얘기했다.
'구단 ㅄ같다.'는 얘기는 한마디도 없었다.
형은 그저께 리의 부인을 만나서 얘기를 들었다.
요약하자면 이렇다.
리의 계약서 내용중에는 몇월 몇일 까지는 입국해야한다는 조항이 있었고,
개인적인 용무로 오하이오에 머물던 리는 날짜가 다가오자 프론트에 전화를 걸었지.
이제 한국으로 들어가겠다고. 그런데 그때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한거다.
프론트에서는 무슨 이유에서 였는지 리에게 지금 들어오지 말라고 얘기를 했던거다.
'니가 들어오면 안되는 상황이 지금 있으니까 좀 기다려라'는 식으로.
그렇게 오리온스의 프론트는 리의 귀국 시일을 넘긴거야.. ㅆㅂㄻ
그러더니 얼마후에 오리온스 측에서 발표를 한다.
'리벤슨이 계약을 위반해서 계약을 파기하고 새로운 용병과 계약을 했다' 라고.
사실 리가 돌출행동을 자주 한다는건 횽아들도 잘 알고 있겠지.
오리온스는 지들 입에 맞는 용병을 물밑 작업으로 얻어 놓고나서, 리의 뒤통수를 친거다.
사실 미국에서의 전과기록, 돌충행동으로 리의 이미지는 좋은 편은 아니었잔냐..
보도자료 쌔끈하게 뿌려주니까 '그렇구나..'하면서 믿는거지..
문제는 그 다음이야..
사실 상황적으로 본다면 오리온스에서 리한테 계약 파기 위약금이라던지 이딴걸 좀 줘야하지 않겠냐마는
이 ㅅㅔ 키 들이 "리벤슨 니가 계약 위반했으니까 한푼도 못줘 ㅄ아." 를 선언한거다.
증거가 없으니 미국에 있는 에이전트도 어찌 할 바를 모른다던데.
이거 졸 문제 있는거 같지 안냐?
지금 리 는 오리온스 꼴도 보기 싫어한다.
부인도 상황 엿같해하면서 어제 한국 떳다.
아니 귀화까지해서 한국에 말뚝박을 생각하던 사람을 그렇게 내칠 수 있는거냐?
개 ㅄ 오리온스 프론트ㅆㅂㄻ...
플레이오프는 개뿔..
이랬다는데...
사실여부를 넷상에서는 절대 확인할 길이 없지만...
이게 사실이면 정말 ㅅㅂㄻ 이네요.
리벤슨 저까튼 넘이라고 씹는 횽아들 땜에 오랜만에 디씨왔다.
형으로 말할거 같으면 오리온스 선수단 이외에 가장 친한 한국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지난 5월말인가 6월 초쯤에 리벤슨(귀찮으니까 이하 리 하자)이
아이팟 비디오 샀다고 아이튠좀 가르쳐 달라고해서 형이 리네 집에 갔었다.
리는 '요번시즌은 우승이 목표다'라면서 김승현 재계약얘기 등 이얘기 저얘기했다.
'구단 ㅄ같다.'는 얘기는 한마디도 없었다.
형은 그저께 리의 부인을 만나서 얘기를 들었다.
요약하자면 이렇다.
리의 계약서 내용중에는 몇월 몇일 까지는 입국해야한다는 조항이 있었고,
개인적인 용무로 오하이오에 머물던 리는 날짜가 다가오자 프론트에 전화를 걸었지.
이제 한국으로 들어가겠다고. 그런데 그때부터 일이 꼬이기 시작한거다.
프론트에서는 무슨 이유에서 였는지 리에게 지금 들어오지 말라고 얘기를 했던거다.
'니가 들어오면 안되는 상황이 지금 있으니까 좀 기다려라'는 식으로.
그렇게 오리온스의 프론트는 리의 귀국 시일을 넘긴거야.. ㅆㅂㄻ
그러더니 얼마후에 오리온스 측에서 발표를 한다.
'리벤슨이 계약을 위반해서 계약을 파기하고 새로운 용병과 계약을 했다' 라고.
사실 리가 돌출행동을 자주 한다는건 횽아들도 잘 알고 있겠지.
오리온스는 지들 입에 맞는 용병을 물밑 작업으로 얻어 놓고나서, 리의 뒤통수를 친거다.
사실 미국에서의 전과기록, 돌충행동으로 리의 이미지는 좋은 편은 아니었잔냐..
보도자료 쌔끈하게 뿌려주니까 '그렇구나..'하면서 믿는거지..
문제는 그 다음이야..
사실 상황적으로 본다면 오리온스에서 리한테 계약 파기 위약금이라던지 이딴걸 좀 줘야하지 않겠냐마는
이 ㅅㅔ 키 들이 "리벤슨 니가 계약 위반했으니까 한푼도 못줘 ㅄ아." 를 선언한거다.
증거가 없으니 미국에 있는 에이전트도 어찌 할 바를 모른다던데.
이거 졸 문제 있는거 같지 안냐?
지금 리 는 오리온스 꼴도 보기 싫어한다.
부인도 상황 엿같해하면서 어제 한국 떳다.
아니 귀화까지해서 한국에 말뚝박을 생각하던 사람을 그렇게 내칠 수 있는거냐?
개 ㅄ 오리온스 프론트ㅆㅂㄻ...
플레이오프는 개뿔..
이랬다는데...
사실여부를 넷상에서는 절대 확인할 길이 없지만...
이게 사실이면 정말 ㅅㅂㄻ 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 ANSWER 작성시간 06.10.18 소설이다. 팀과 용병의 계약 문제를 말 그대로 오피스 프런트 아니면 모르는 일인데 그걸 동네 양아치가 안다는 것도 웃기고 '리의 부인'이라는 가정도 참 코미디 같다는..그냥 웃고 갑니다.
-
작성자서빠 작성시간 06.10.18 DC농갤이 다 병신만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곤란하구요. 왠지 찝찝하네요
-
작성자서빠 작성시간 06.10.18 이 글 쓴 분이 농갤에 다시 글 올렸네요. 꽤나 진지한 걸로 보아 개구라는 아닌 듯 합니다.
-
작성자에토 하루 작성시간 06.10.18 ㅋㅋㅋㅋㅋㅋ 윗분들 이제 어떻게 감당하실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irishman 작성시간 06.10.18 출처는 못미덥지만 약간은 가능성 있을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혹시 벤슨이 무리한 보너스라든지 돈과 관련된 표면적으로 밝히기 어려운 마찰이 구단과 있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