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쓰레기라 그래서 별로 인 줄 알았는데,
솔직히 dc만큼 자료 만들어 주는 곳도 없다고 봅니다
kbl 믹스도 대부분 dc에서 만들어 졌고,
그 전에는 kbl 믹스 만들 생각 한 사람도 별로 없었죠...
암튼 여러 믹스들 보고 dc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솔직히 dc만큼 자료 만들어 주는 곳도 없다고 봅니다
kbl 믹스도 대부분 dc에서 만들어 졌고,
그 전에는 kbl 믹스 만들 생각 한 사람도 별로 없었죠...
암튼 여러 믹스들 보고 dc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핏마! 작성시간 07.02.21 디시 농갤 괜찮은데....몇몇 2-3명이 매일 특정선수 까지만 ...그 사람들 다 무시 당하죠...디시는 막장갤 해외축구갤 스갤 수갤 이런데 빼면 괜찮아요....저는 농갤이랑 배구갤 자주 가는데....괜찮던데....
-
답댓글 작성자Dirk Nowitzki[Deustland] 작성시간 07.02.21 혹시 님이 농갤 닉 핏마이신지?저 농갤 베이스임다.
-
작성자#4 Mr.Time Out 작성시간 07.02.21 어차피 사람들 모인곳이라 농겔에도 좋은분들도 많고 고수도 많으시죠. 농겔이나 알럽이나 매냐나 어떤 글을 읽고, 어떤 지식을 취하느냐가 문제지, 어디가 낫다 어디가 좋다 라고 구분하긴 쉽지 않을거 같네요. 저도 농갤, 국축갤은 자주 가는 편입니다.
-
작성자ㅇㅅㅇㅈㄷㄱㅅㅂ 작성시간 07.02.21 신음태그 조심
-
작성자ㅋㅎㅋㅎㅋ 작성시간 07.02.21 지금 들어가서 좆헐리웃 <- 이라는 닉넴의 글을 보면 수준이 나옵니다.ㅋㅋ 물론 그 아래 리플들까지... 쓰레기라고 생각 안하려고 해도 정말 쓰레기같은글에 쓰레기같은 리플들...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