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게 숫자가 높다고 무조건 이기는게 아닌가보죠?

작성자흑비|작성시간13.12.07|조회수596 목록 댓글 5
지금까지 100전 이상을 한거같은데 그때마다 상대 밸류보다 높으면 무조건 승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졌네요 ㅠㅠ

오늘 처음 깨달았네요 ㅎ

그리고 현질 안하면 정말 힘든 게임이군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와이트어빙 | 작성시간 13.12.07 와...스텟이너무부럽습니다...돈도너무부럽구요........
  • 답댓글 작성자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2.07 이게 연승하면 돈주고 그런게 있더라고오 ㅠㅠ 아직 한번도 안지르고 모은거라 ㅠㅠ 쓰기도 아깝고해서 그냥 모으고 있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Adele | 작성시간 13.12.08 제가 클리퍼스인데 저도 노현질로 폴 살수있을때까지 노가다 할겁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3.12.08 Adele 저는 누구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까워서 못 쓰겠음 ㅠㅠ 이거 쓰면 언제 또 모으나 이 생각 들어서ㅠ
  • 작성자계천이 | 작성시간 13.12.08 네 저도 그런적 있습니다 대략 200정도 차이는 모르는 게임 인것 같더라고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