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100전 이상을 한거같은데 그때마다 상대 밸류보다 높으면 무조건 승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졌네요 ㅠㅠ
오늘 처음 깨달았네요 ㅎ
그리고 현질 안하면 정말 힘든 게임이군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와이트어빙 작성시간 13.12.07 와...스텟이너무부럽습니다...돈도너무부럽구요........
-
답댓글 작성자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2.07 이게 연승하면 돈주고 그런게 있더라고오 ㅠㅠ 아직 한번도 안지르고 모은거라 ㅠㅠ 쓰기도 아깝고해서 그냥 모으고 있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Adele 작성시간 13.12.08 제가 클리퍼스인데 저도 노현질로 폴 살수있을때까지 노가다 할겁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12.08 Adele 저는 누구 사야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까워서 못 쓰겠음 ㅠㅠ 이거 쓰면 언제 또 모으나 이 생각 들어서ㅠ
-
작성자계천이 작성시간 13.12.08 네 저도 그런적 있습니다 대략 200정도 차이는 모르는 게임 인것 같더라고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