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사람이 된거 같네요
체력문제인가..? 팀의 중심이 흔들리니 흐름이 안좋아지는군요
암튼 후반에 힘좀 내줬으면 하네요
고 스퍼스 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찬 작성시간 26.06.06 감독 싸움에서 완패입니다. 매번 1쿼터는 잘풀다가 2쿼터 이후 무너지는거 보면 브라운 인게임 조정에 미치 존슨이 전혀 못따라가요.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6 저도 여기 공감합니다.
전술변화에 아예 따라가질 못하고 있어요. 그냥 웸비고만 바라는 초짜감독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new독고탁 작성시간 26.06.06 22222
-
작성자Manu 작성시간 26.06.06 2015 골스 클블 파이널이 갑자기 떠오르는데..
커리가 생각도 못한 델라베도바에 말려서 자기 플레이를 전혀 못하고 3차전까지 시리즈 전적 1:2로 밀렸죠.
시리즈 내주는거 아닌가 했는데..
그 후 식스맨으로 내던 이궈달라를 주전으로 내서 르브론 전담 수비 시키고 그 후 클블 플랜에도 균열이 가서 결국은 시리즈 잡아내고..
엑스펙터가 이궈달라라서 이궈가 파엠 먹었죠.
그 때가 좀 생각나네요..
샌안도 뭔가 판을 바꿀만한 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체력 문제, 상성 문제도 있겠지만요.
-
작성자T-mac No.1 작성시간 26.06.06 포포비치 형님 내려오셔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