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잡담]카브야, 무럭무럭 자라길.

작성자셜로키언|작성시간26.06.06|조회수803 목록 댓글 6

역시 우승하려면 미드레인지 게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수비와 운동 능력, 미드레인지까지 갖춘 윙 자원을 외부에서 데려 오기에는 쉽지 않아 보이니, 

그냥 카브가 잘 커주기만을 기원합니다. 🙏🙏🙏

 

(카터 + 브라이언트)/3만 돼도 대만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현재까지는 샐러리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픽도 많아서 변화를 줄 여력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06 솔직히 SGA 어깨빵할 때 카타르시스가 ㅎ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강백호만 생각나더군요. 😔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07 생각보다 잘 크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 ^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윙자원이라 잘만 커준다면 스퍼스에 조각이 딱 맞아 들어갈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