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야, 무럭무럭 자라길.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6 넘쳐나는 픽과 영건 중 한 명으로 뉴올(허브 존스 or 트머삼) 딜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현재까지는 샐러리 관리가 잘 되어 있고, 픽도 많아서 변화를 줄 여력은 충분한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 Love This Game 작성시간26.06.06 솔직히 SGA 어깨빵할 때 카타르시스가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저는 강백호만 생각나더군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07 생각보다 잘 크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윙자원이라 잘만 커준다면 스퍼스에 조각이 딱 맞아 들어갈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