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딜런 하퍼를 더 뛰게 해야한다는건 동의하지만 팍스의 폼이 조금 올라왔고 캐슬의 턴오버가 너무 심해서 팍스가 여전히 주전으로 메인 핸들러를 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kirt2050 작성시간 26.06.07 캐슬은 메인 볼핸들러로는 불안해요
-
작성자키드가 되고싶어요~~^^;; 작성시간 26.06.07 어떻게든 딜런 하퍼를 더 써야 한다고 봐요 단순 벤치에이스&볼핸들러 이상의 역할을 부여해줘야 합니다
-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07 캐슬의 에너지와 수비 활동량 운동능력이 좋지만
슛과 리딩이 불안하고 실책도 많고 메인 핸들러는 안될 듯 -
작성자wis023 작성시간 26.06.07 팍스가 2차전 끝날때 쯤 또 다친 것 같던데.. - -;;;; 하퍼와 바셀이 앞선을 맡고!!! 캐슬과 팍스가 번갈아 가면서 나와야 할 듯요..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지금은 당장 1게임만 생각합시다!!!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 26.06.07 미첼 감독의 결단이 필요한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