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슬과 하퍼의 깡은 정말 인정해줘야 한다
- 어떻게 팀에서 제일 키큰 두명이 자유투가 가장 안정적인거냐
- 그나마 이정도가 KJ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경기력이다(+14로 팀 1위)
- 웸비 랍패스를 끊임없이 봐 줘야 상대의 파울도 쌓이고 지속적인 그래비티가 생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소리 작성시간 26.06.09 123차전 전부다 콜이 저희쪽으로 우호적이어서...4차전 단순 수비조정으론 힘들다고보는데 오늘보고 느낀건 하퍼 팍스3점이 상수버젼으로 터져주면 잡을 수있다봐요
-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시간 26.06.09 KJ나 팍스에게서 베테랑에게 기대했던 무언가는 잘 안 보이긴 합니다.... ㅜ.ㅜ
샴페니와 바셀은 그저 고맙네요. -
작성자화니신 작성시간 26.06.09 타운스가 1,2차전의 파워가 안나온 느낌~
팍스만 좀 해주면 될꺼 같은데, 3차전 빅샷 날렸으니 반등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09 타운스를 제어하니 아누노비가...
진짜 팀 잘꾸렸네요 -
작성자쥬라식파커 작성시간 26.06.09 마지막 문장 핵공감. 계속 부담 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