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vs Knicks(G3, Final) 단상

작성자LEGEND DUNCAN|작성시간26.06.09|조회수631 목록 댓글 8

- 캐슬과 하퍼의 깡은 정말 인정해줘야 한다

- 어떻게 팀에서 제일 키큰 두명이 자유투가 가장 안정적인거냐

- 그나마 이정도가 KJ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경기력이다(+14로 팀 1위)

- 웸비 랍패스를 끊임없이 봐 줘야 상대의 파울도 쌓이고 지속적인 그래비티가 생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소리 | 작성시간 26.06.09 123차전 전부다 콜이 저희쪽으로 우호적이어서...4차전 단순 수비조정으론 힘들다고보는데 오늘보고 느낀건 하퍼 팍스3점이 상수버젼으로 터져주면 잡을 수있다봐요
  • 작성자셜로키언 | 작성시간 26.06.09 KJ나 팍스에게서 베테랑에게 기대했던 무언가는 잘 안 보이긴 합니다.... ㅜ.ㅜ
    샴페니와 바셀은 그저 고맙네요.
  • 작성자화니신 | 작성시간 26.06.09 타운스가 1,2차전의 파워가 안나온 느낌~

    팍스만 좀 해주면 될꺼 같은데, 3차전 빅샷 날렸으니 반등해보자
  • 답댓글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9 타운스를 제어하니 아누노비가...
    진짜 팀 잘꾸렸네요
  • 작성자쥬라식파커 | 작성시간 26.06.09 마지막 문장 핵공감. 계속 부담 줘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