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0 지노빌리 이후로 가장 좋아하는 선수!
-
작성자쥬라식파커 작성시간 26.06.10 자존감하나는 진짜 캐슬
-
작성자스카티 작성시간 26.06.10 신체적이나 정신적이나 매우 단단해 보이는 스타일...
-
작성자*코보* 작성시간 26.06.10 웸비, 캐슬, 하퍼, 팍스 다 호감이라 샌안 응원중입니다
르브론 팬인데... 샌안을 응원할 날이 올줄 몰랐어요 ㅋ -
작성자대호 작성시간 26.06.10 웸캐하 3인방 실력도 실력이지만 멘탈, 정신적으로 강해서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