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3차전 이후 캐슬 인터뷰 일부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셜로키언 작성시간26.06.10 너무 멋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J 작성시간26.06.10 지노빌리 이후로 가장 좋아하는 선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쥬라식파커 작성시간26.06.10 자존감하나는 진짜 캐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10 신체적이나 정신적이나 매우 단단해 보이는 스타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보* 작성시간26.06.10 웸비, 캐슬, 하퍼, 팍스 다 호감이라 샌안 응원중입니다르브론 팬인데... 샌안을 응원할 날이 올줄 몰랐어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호 작성시간26.06.10 웸캐하 3인방 실력도 실력이지만 멘탈, 정신적으로 강해서 마음에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