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터뷰]파이널 3차전 이후 캐슬 인터뷰 일부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0|조회수701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octor J | 작성시간 26.06.10 지노빌리 이후로 가장 좋아하는 선수!
  • 작성자쥬라식파커 | 작성시간 26.06.10 자존감하나는 진짜 캐슬
  • 작성자스카티 | 작성시간 26.06.10 신체적이나 정신적이나 매우 단단해 보이는 스타일...
  • 작성자*코보* | 작성시간 26.06.10 웸비, 캐슬, 하퍼, 팍스 다 호감이라 샌안 응원중입니다
    르브론 팬인데... 샌안을 응원할 날이 올줄 몰랐어요 ㅋ
  • 작성자대호 | 작성시간 26.06.10 웸캐하 3인방 실력도 실력이지만 멘탈, 정신적으로 강해서 마음에 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