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보면서 가장 괴로운 경기가 오늘이네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최악의 판단이었습니다.
시간 끌어서 자유투를 얻었어야지.... -
작성자Nowitzki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진짜 버려야 합니다 플옵에서 뭘한건지
-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너무 괴롭네요. ㅠㅠ
-
작성자네루네코 작성시간 26.06.11 진짜 너무 열받아서 핸드폰 던져버릴뻔했네요 아 욕나온다 진짜
-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충격이네요.... 정말 말이 안 되는 역전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