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아.... ㅠㅠ

작성자셜로키언|작성시간26.06.11|조회수526 목록 댓글 12

NBA를 보면서 가장 괴로운 경기가 오늘이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최악의 판단이었습니다.
    시간 끌어서 자유투를 얻었어야지....
  • 작성자Nowitzki | 작성시간 26.06.11 팍스는 진짜 버려야 합니다 플옵에서 뭘한건지
  •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괴롭네요. ㅠㅠ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11 진짜 너무 열받아서 핸드폰 던져버릴뻔했네요 아 욕나온다 진짜
  •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충격이네요.... 정말 말이 안 되는 역전패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