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전 잘풀어 놓고 후반전 3점 위주 세팅으로 리드 다 날린 미치 존슨도 그렇고
마지막에 맥시멈 플레이어가 맞는지 의문이 가는 팍스도 그렇고
진짜 어떻게 이 경기를 질 수가 있죠??
팍스는 시즌 끝나고 반드시, 진짜 반드시 트레이드해야겠습니다. 얘가 맥시멈인게 말이 안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1 커리어만 길지 큰 플옵 경기 경험이 없는 팍스가 막판 제일 귀중한 순간에 Mental Breakdown이 온 거예요. 자기가 뭘해야 되는지 모르고 그냥 허둥지둥 플레이를 해버린 겁니다.
이건 비단 한 경기를 날려버린 게 아니고 스퍼스의 대역전 우승 자체를 날려버린 거나 다름없습니다. 2013년에 던컨이 벤치에 앉아있는 동안 공리 하나 빼앗겨서 레이 앨런의 3점으로 우승을 넘겨준 때가 오버랩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레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 너무나 큰 실수를 2~3번을 동시에 해버려서.... 맥시멈이 가장 중요할 때 멘탈깨지는게 용납이 안되네요.
-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1 왜 닉스같이 수비 때 선수들 교체 안 했을까요? 당연히 리바 단속 필요한 상황인데 코넷이 바운드 패스 막고 존슨 넣어서 박스아웃 시켰어야죠
-
작성자에이치군 작성시간 26.06.11 알렌한테 3점 맞고 연장갔던 그경기 오버랩되네요. 전반 75점 넣었던 것도 그 시리즈였는데.. 하...
멍청한 맥시멈 플레이어 어떻게 해야되나요 -
작성자한소리 작성시간 26.06.11 아무리생각해도 감독 머저리때문에 2차전 그리고 오늘 놓쳤다고봐요. 복장 터져 죽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