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이널 4차전.. 전반전만 본 제가 승자입니다~!! ^ ^;;;;

작성자wis023|작성시간26.06.11|조회수526 목록 댓글 9

파이널 4차전, 전반전 보고~~ 3쿼터 12분만 잘 버티면 오늘은 이겼네~~

 

라며 점심을 먹으러 간... 제가 오늘의 승자네요.. (유튜브 알고리즘에 계속 스퍼스 패배 영상이 떠서 유튜브를 못여는 건 비밀..ㅋㅋㅋ)

 

말도 안되는 패배를  당했는데...  사실 여기까지 온 것이 말도 안되게 성공적인 시즌이니까요... 

 

저 스스로 파이널을 예상해 보면서, 시리즈에서 패하더라도, 한 경기 정도는 우리가 가비지로 이기는 경기가 나올 것이다.. 한 경기 정도는 팍스가 제역할을 해서 잡는 경기가 있을 것이다... 하퍼가 한 경기 정도는 파이널 MVP 급 활약을 할 것이다 .. 등등을 상상해 봤었는데요, 

 

오늘 전반전 보면서, 오늘이 그 경기구나!!! 가비지로 한 게임은 진짜 가져가는 구나!! 라고 생각했거든요... ㅎㅎㅎ ^^:;;;; 

 

물론, 남은 3경기.. 그 중에 2경기는 홈이니까.. 3경기 다 우리가 이길 수 있을 것 이라는 믿음이 아직도 있지만.. 사실상 시리즈가 많이 어려워

졌네요..

 

이번 파이널을 보면서..  이 팀의 미래가 밝구나~~ 웸비가 건강만 하다면 매년 우승 컨텐더겠구나.. 웸비가 빠져도 플옵은 가는 전력이 되겠구나.. 라는 희망이 생기면서.. 

 

이 팀의 미래에 가장 필요없는 선수는 팍스구나.. 라는 확신이 드는 시리즈입니다.. 

 

하퍼, 캐슬, 웸비.. 3인 코어가 갖춰졌어요... 올해 파이널까지 경험한 이들 3인방이라면... 팍스가 적은 연봉이면 몰라도, 맥스를 받으면서 뛸 필요가 전혀 없어요.. ㅡ ㅡ   올해 우리가 우승을 한다고 해도요... 

 

뭐.. 팍스가 올 때에는, 우리 가드들이 이렇게 성장할 지 몰랐고, 하퍼를 뽑을 지도 몰랐고,... 필요한 영입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참 좋은.. 호감형 선수였는데...  결국 이렇게 되네요.. 

 

팍스가 뛰는 시간 자체가 하퍼 캐슬이 뛰는 시간을 뺏어 먹게 되는 상황이 되어 버렸어요... 

 

올시즌 끝나고 팍스를 이용해서 힘좋고 건실한 빅윙을 데려오든, 코넷의 업그레이드 버젼 센터를 구해오든.. 팍스를 활용해서 로스터를 어떻게든 강화 시켜야 하는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팍스... 올해 정규시즌때는... 토니파커보다 확실히 한 티어 위의 선수구나!!  팍스-웸비 콤비라면.. 2년 후쯤에는 파커-던컨 콤비가 못한 연속 우승도 가능하겠구나 라는 희망을 줬었는데.... 아쉽습니다... 정말 많이 아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purs)BabyBritain | 작성시간 26.06.11 저는 전반전이랑 마지막 10초만 봤어요.....
  • 작성자E.Fournier | 작성시간 26.06.11 팍스보내고 데려올수있는 4번이 사실상 없네요. 르브론제임스?;;
  • 작성자RK11 | 작성시간 26.06.11 전 다봤는데 전반전보면서 이게 이겨지는 스코어인가했는데 가능하네요;;
  • 작성자passion_KG | 작성시간 26.06.11 3쿼터 9분부터 끝까지봤는데 우울해짐
  •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11 어린친구들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