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5년 2월 스퍼스 - 킹스 - 불스의 3자 트레이드 당시
2. 팍스의 잔여 계약 기간과 연봉
팍스의 새 맥스 계약이 시작도 안 한 시점이라 유불리를 섣불리 판단할 순 없겠지만,
트레이드 당시 내준 드래프트 픽과 연봉 규모가 마음에 걸리는군요.
만약 2년 내에 팍스를 트레이드 해서 필요한 자원인 4번을 영입하려고 하면 사실상 드래프트 픽을 많이 내줘야 할 텐데,
팍스를 데려올 때 썼던, 보낼 때 쓸 드래프트 픽을 생각하면 이 계약은 절대 좋은 평가를 받진 못하겠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Doctor J 작성시간 26.06.12 경험이 부족한 스퍼스 백코트를 이끌면서 어린 후배들에게 리더가 되주길 바랬는데, 이 어린 선수들이 말도 못하게 초특급 스피드로 성장을 하며 포텐을 터뜨리기 시작했죠. 게다가 루키인 딜런 하퍼까지 가세했고... 이건 당시에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팍스는 본의아니게 계륵이 되어가는 것 같고, 포스트시즌에서 새가슴임을 보여주면서 앞으로도 험난한 미래가 예상이 됩니다. GM이 현명하게 잘 처리해나가길 바랄 뿐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당시 팍스와의 계약 의도는 이해하지만, 그때와 지금은 팀의 사정이 아예 다르고, 팍스 역시 기대했던 성과를 보여주진 못한 것 같습니다.
GM은 아마도 팍스 트레이드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은데, 여기서 역량을 보여줘야죠.
팍스 + ⍺ <-> 빅윙 + 서브 핸들러 + 적당한 스코어러가 가능하다면 팀의 밸런스가 굉장히 좋아질 것 같습니다. -
작성자SuperRookie21 작성시간 26.06.13 굳이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면.. 팍스가 없었으면 정규시즌 2위를 달성하긴 어려웠을겁니다.. 설사 준우승 하더라도.. 팀 젊은 선수들에게 이런 큰 경험을 하게 한 것 또한 계산서에 추가돼야 하겠죠
-
답댓글 작성자셜로키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그렇긴 한데....
저 계약 규모가 나중에 발목을 잡을 것 같다는 불길한 생각도 지울 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