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지밀러: 스퍼스는 cp3를 영입했어야했다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7|조회수4,458 목록 댓글 8


솔직히 저도 여러번 리드를 날려먹을때 마다 벤치에서라도 cp3가 앉아있었음 뭔가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이라도 벤치에서 보컬리더 역할을 위해 영입하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올리닉이나 비욤보보다는 나을라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독고탁 | 작성시간 26.06.17 1년 동행가자
  • 작성자새바구 | 작성시간 26.06.17 저도그생각했는데(뒷북)
  • 작성자난레임비어다 | 작성시간 26.06.17 인정이죠. 깡다구도 있고 아마도 4쿼터에 정신못차릴때 잡아줬을겁니다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8 cp3 ㅜ ㅜ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18 Cp3에게도 좋았을 텐데요 ㅠ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