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지밀러: 스퍼스는 cp3를 영입했어야했다 작성자TD21|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7 진짜 인정이죠. 진짜 이번파이널은 베테랑가드의 부재가진짜로 하다못해 미드레인지게임이라도 되는 가드가있었다믄.. 팍스는벽돌쟁이였어서 들가는궤적자체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7 완벽한 인정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목에쥐달기 작성시간26.06.17 인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ew독고탁 작성시간26.06.17 1년 동행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바구 작성시간26.06.17 저도그생각했는데(뒷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17 인정이죠. 깡다구도 있고 아마도 4쿼터에 정신못차릴때 잡아줬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8 cp3 ㅜ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s023 작성시간26.06.18 Cp3에게도 좋았을 텐데요 ㅠ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