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도 여러번 리드를 날려먹을때 마다 벤치에서라도 cp3가 앉아있었음 뭔가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이라도 벤치에서 보컬리더 역할을 위해 영입하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올리닉이나 비욤보보다는 나을라나
다음검색
솔직히 저도 여러번 리드를 날려먹을때 마다 벤치에서라도 cp3가 앉아있었음 뭔가 도움이 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금이라도 벤치에서 보컬리더 역할을 위해 영입하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올리닉이나 비욤보보다는 나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