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티맥: 내년에 폭스보다 하퍼를 선발로 세워야 한다

작성자TD21|작성시간26.06.18|조회수73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s023 | 작성시간 26.06.18 웬지... 팍스가 벤치에서 나오면.. 더 무섭기는 할 것 같은데.... 벤치에서 나오면서~ 팍스 나올 때 웸비는 쉬라고 하고, 덩치 큰 빅맨한테 스크린만 오지게 세워서 팍스가 마음대로 날뛰게... 하는 작전도 좋을 것 같아요... 팍스의 스탯 볼륨이 커지면,, 트레이드 할 수도 있고..ㅎㅎ
  • 답댓글 작성자쥬라식파커 | 작성시간 26.06.18 스크린 잘세우는 4-5번 잘 델고오면 팍스가 의외로 잘 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8 당연
  • 작성자디트로이트 | 작성시간 26.06.18 그럼 저점인 상태로 보내야 한텐데
  • 작성자스파이크 | 작성시간 26.06.18 얼굴만 봐도 이미 베테랑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