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월드컵. 아스날 방지법 도입 작성자Ceza| 작성시간26.06.02|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02 근데 세트피스상에 스크린은 반칙이 아니라 전술의 기술의 일부분으로 봐야하는게 아닐까요?, 아스날은 도대체 어느정도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올라운더~ 작성시간26.06.02 골키퍼 주변에 붙어서 서있습니다 골키퍼가 뛰거나 움직이기 쉽지 않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린아이 작성시간26.06.03 소떡소딱짤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2 상황판단이 애매한데 대충 이해해보면 수비수 차징(?) 반칙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02 괜히 논란만 생기는 것 아닌가 싶네요. 그 기준이 참 애매할 것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02 리그에서도 좀 제한을 해야 한다고 봅니다. 키퍼 차징이 좀 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흔 작성시간26.06.02 스크린 행위를 제한하는거면고의인지 아닌지 어떻게 구분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02 이번월드컵은 새로운 규칙 ㅈㄴ많음;;; 침대안되고 스로잉도 10초내에 해야하고 하이드레이션타임에 아스날방지법에 선수들 입가리고 말못하고 이게무슨 스포츠인가??? 날것이 아닌 선비처럼 하라는것인가????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2 세트피스시 공격수가 패널티 박스안으로 들어서기만 해도 수비수들이 우수수 떨어져 나가는 허리우드 액숀이 연발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02 현실적으로 가능한 일인지 모르겠네요. 아스날처럼 세트피스시 팀단위로 우르르 스크린말고 선수 개개인이 순간적으로 동료를 도와주기 위한 스크린은 원래 종종 나오는 상황이고 노골적이진 않아도 세트피스시 어중간하게 몇몇이 서있는건 당연한 일인데 이걸 돌려본다해도 구분할 수 있을 만큼 명확한 규정을 정할수가 없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시드 말라쓰~ 작성시간26.06.02 그냥 골키퍼 차징을 잘잡아주면 될거 같은데~웬지 논란이 많을거 같은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