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어느덧 이정후 MLB 전체타율 4위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246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태풍최고 | 작성시간 26.06.05 향후 트레이드 될 확률이 높겠네요!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 작성시간 26.06.05 최근 몇경기동안 미친듯이 치더니 타율 엄청 올라왔네요. 근데 홈에서 좀 잘하자.....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05 분위기 깨는 글이긴 하지만 타율이란 지표가 가치가 낮아진게 맞는게 소위 유명 탑클래스 선수들이 없네요. 저지, 오타니, 블게주, 소토 같은 대형선수들은 타율 순위에 하나도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이미 라니스터 | 작성시간 26.06.05 그래도 3할타자는 평가해주죠... 아직까지는...
  • 답댓글 작성자Tracy McGrady | 작성시간 26.06.06 제이미 라니스터 출루, 장타 없는 컨택만 좋은 타자는 좋은 평가 못받아요. 이미 아라에즈가 증명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