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혈압상승) 북중미월드컵 이란 경기관련;;;

작성자#8spree|작성시간26.06.05|조회수1,504 목록 댓글 7

 

조별 3경기모두 미국에서 하지만 베이스캠프 미국에서 할수 없음;;;

 

트럼프와 국방부가 이 사안에대해 노코멘트중~

 

멕시코가(대통령이 허가) 손을 내밀어 멕시코 티후아나에서 베이스캠프 차림~

 

경기당일 비행기타고 경기장가서 경기하고 끝나면 비행기타고 멕시코로 와야함~

 

3경기모두 그렇게 해야함 ㅠㅠㅠㅠㅠ

 

에라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쇼는어디에 | 작성시간 26.06.05 일정 간격이 긴 대회라 그나마 불행중 다행?
  • 작성자풀코트프레스 | 작성시간 26.06.05 이란은 이가 갈리겠네요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5 에효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05 잉글우드-티후아나면 그나마 이동 거리가 짧은 편인데 시애틀에서 치르는 마지막 경기는 부담이 가중되겠네요. 이건 피파 측에서 진작 조정을 했어야 할 문제 같은데 여태 손을 놓고 있나요...
  • 작성자Charles #34 | 작성시간 26.06.06 멕시코로 베이스캠프 옮긴거는 이란의 결정이었다고 하네요. 비자를 늦게 주니 어쩔 수 없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