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김태형감독.. 그만 사퇴하세요

작성자Cade Cunningham|작성시간26.06.06|조회수2,184 목록 댓글 30

보는 것도 지치네요.

그냥 나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게 무슨 투수운용인가요?

애들 팔 아작 내려고 작정했습니까?

지금이 코시중인가요?

제발 오늘 경기 끝나고 나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주눅이 든건지 아님 그냥 재주가 없는건지 상황에 맞는 플레이가 전혀 안됩니다. 출루가 필요한 상황에선 어떻게든 목적이 출루가 되어야는데 이 팀 똑딱이들은 볼넷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하는지 죄다 톡톡톡입니다 ㅎㅎ
  • 작성자현운데요 | 작성시간 26.06.07 공괜찮으면 고장날때까지 갈아씁니다;; 전미르 초반에 커브 죽였는데 수술, 정현수 3연투 계속하고..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내년에 고장날 애들 벌써부터 보이죠..작년에 정현수 그리 갈아쓰더니,,,
  • 작성자OUTKAST | 작성시간 26.06.08 선수들도 뭔가 절실함이 부족해 보이는... 어제 9회말 끝내기 찬스때 선수들 벤치에서 히히덕 거리고 있던데.. 지금 연패중이고, 스윕 위기 상황에 저러고들 있는게 제 관점에선 잘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런 모습들이 더 열받습니다. 플레이하는거 보고있으면 마치 1위팀이 경기하는 것 같아요. 지들이 못하면서 지들이 더 짜증내고 언제부터 본인들이 스타플레이어였다고 그리 거들먹 거리는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