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사비 에르난데스 vs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8|조회수47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t Mamba | 작성시간 26.06.08 세얼간이 시절, 특히 10년대로 넘어가고 나서는 인혜가 전성기에 사비가 노쇠화 시기라 인혜가 더 핵심 역할을 했던 것 같은데 사비는 딩요 에투 데코 마르케즈 시절부터 월클이었고 암흑기 거치는 과정에서도 바르샤 중원을 지켜줬다보니 바르샤 팬으로선 사비에게 더 애정이 갑니다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08 둘 다 대단했고 스타일상 결이 달랐을 뿐 상대가 할 수 있는 것들을 본인의 특색으로 할 수 있는 재능도 있었다고 봅니다 저는 이니에스타를 픽했지만 그건 그가 더 돋보일 수 있는 시점에도 메시를 위해 희생한 부분이 있었다고 보기 때문이었다고 할까요?
  • 작성자Deron Jung | 작성시간 26.06.08 둘 다 각자의 자리에서 너무 완벽한 선수들이라.. 전 그냥 개취로 인혜입니다. 진짜 덕분에 너무 축구 재밌게 봤다 인혜야
  • 작성자베커밋 | 작성시간 26.06.09 플레이 스타일은 다르지만 사비가 팀에서 좀더 핵심부품 인거같아서 사비한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