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럼 기아는 나가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우도 간다는 이야기가 있음
하엄김 중 하만 남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09 the rod-no.1 네, 말씀주신 제도도 충분히 도입할만한데, 구단이나 선수협 모두 제 밥 그릇만 챙기기 바쁘니 리그 전체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은 죄다 반대만하고 있는 모양새라 팬 입장에선 울화통이 터지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태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Cade Cunningham 저도 해외도전시 kbo 2년 유예는 진짜 가혹하다고 봅니다. 안그래도 병역도 해결해야하는 선수들인데 거기에 2년이면;;
대만처럼 해외진출에 관대하게 해야 국내야구 경쟁력이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09 태섭 네, 말씀대로 그런 악의적인 조항이 큰 발목을 붙잡고 있는거죠. 어린 나이에 도전하는것도 용기있는 행동인데, 그걸 막아버리니..한창 뛰고 발전해야할 시기에 2년은 그냥 야구인생을 막아버리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전태풍최고 작성시간 26.06.09 하현승이 현실적인 선택을 하는거 같네요! 엄준상 좋긴 한데, 미국행은 부정적입니다.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
작성자Cp3GoGo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기아팬입장에서는 짜증납니다. 대박 드래프트 때마다 해외진출이니 규정 변경이니 해서 못잡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