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덕수고 엄준상, 애리조나와 계약 최종 조율중 .twt

작성자태섭|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태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기아팬으로써 이번 드래프트 기대했는데..ㅜㅠ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9 오 애리조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9 어린 친구들은 많이 나갈수록 좋죠. 대신 돌아오는 길도 마련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어릴 때 도전해보는 것도 나쁜 것만은 아닌데, 너무 과하게 선수들을 대하는 면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9 참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빅리그 진출한다고 드래프트에서 그 선수를 선택하지 못하는데 나중에 복귀할 때는 타팀 선수로 봐야하니 한편으로는 크보수준 하락의 원인이 될테니 놓지 못하는 부분도 있다고 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9 the rod-no.1 대승적으로 접근해야죠. 이런 부분에선 대만을 적극적으로 본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현 제도를 유지한다면 앞으로 우리나라 야구는 더욱 더 우물안 개구리란 조롱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09 Cade Cunningham 동의합니다 다만 현체제에서는 이전보다 쉽지 않다 느낍니다 과거의 제도였다면 지역유망주가 빅리그로 떠났어도 다시 지역에 할당 가능하겠지만 현재처럼 전면 드래프트에서는 그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저는 다른 무엇보다 해외진출에 필요한 포스팅 기간을 7년에서 5년으로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9 the rod-no.1 네, 말씀주신 제도도 충분히 도입할만한데, 구단이나 선수협 모두 제 밥 그릇만 챙기기 바쁘니 리그 전체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은 죄다 반대만하고 있는 모양새라 팬 입장에선 울화통이 터지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 태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Cade Cunningham 저도 해외도전시 kbo 2년 유예는 진짜 가혹하다고 봅니다. 안그래도 병역도 해결해야하는 선수들인데 거기에 2년이면;;
    대만처럼 해외진출에 관대하게 해야 국내야구 경쟁력이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09 태섭 네, 말씀대로 그런 악의적인 조항이 큰 발목을 붙잡고 있는거죠. 어린 나이에 도전하는것도 용기있는 행동인데, 그걸 막아버리니..한창 뛰고 발전해야할 시기에 2년은 그냥 야구인생을 막아버리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전태풍최고 작성시간26.06.09 하현승이 현실적인 선택을 하는거 같네요! 엄준상 좋긴 한데, 미국행은 부정적입니다.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 작성자 Cp3GoGo 작성시간26.06.09 솔직히 기아팬입장에서는 짜증납니다. 대박 드래프트 때마다 해외진출이니 규정 변경이니 해서 못잡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