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덕수고 엄준상, 애리조나와 계약 최종 조율중 .twt

작성자태섭|작성시간26.06.09|조회수1,306 목록 댓글 11


아 이럼 기아는 나가린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우도 간다는 이야기가 있음

하엄김 중 하만 남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09 the rod-no.1 네, 말씀주신 제도도 충분히 도입할만한데, 구단이나 선수협 모두 제 밥 그릇만 챙기기 바쁘니 리그 전체 수준을 높일 수 있는 방안들은 죄다 반대만하고 있는 모양새라 팬 입장에선 울화통이 터지는거죠.
  • 답댓글 작성자태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Cade Cunningham 저도 해외도전시 kbo 2년 유예는 진짜 가혹하다고 봅니다. 안그래도 병역도 해결해야하는 선수들인데 거기에 2년이면;;
    대만처럼 해외진출에 관대하게 해야 국내야구 경쟁력이 높아진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09 태섭 네, 말씀대로 그런 악의적인 조항이 큰 발목을 붙잡고 있는거죠. 어린 나이에 도전하는것도 용기있는 행동인데, 그걸 막아버리니..한창 뛰고 발전해야할 시기에 2년은 그냥 야구인생을 막아버리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전태풍최고 | 작성시간 26.06.09 하현승이 현실적인 선택을 하는거 같네요! 엄준상 좋긴 한데, 미국행은 부정적입니다. 성공한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 작성자Cp3GoGo | 작성시간 26.06.09 솔직히 기아팬입장에서는 짜증납니다. 대박 드래프트 때마다 해외진출이니 규정 변경이니 해서 못잡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