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테니스] 즈베레프가 마침내 그랜드슬램 우승을 했네요.

작성자산못타는산악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600 목록 댓글 10

그동안 랭킹이나 실력에 비해 유독 그랜드슬램에서 눈물을 쏟았던 즈베레프가 이번에는 기쁨의 눈물을 흘렸네요. 

 

https://v.daum.net/v/20260608120100908

20대 중반까지는 아직 정정했던 나달조코에 치이고 그 뒤로는 시너 알카에게 밀려서 이러다 끝내 무관력을 극복하지 못하나 걱정했는데 스물아홉에 드디어 롤랑가로스 컵을 들어올렸습니다. 

 

제가 응원하는 팀이 꾸준히, 혹은 최은 계속 무관의 기운이 많은 것도 있어서 그런지 이렇게 실력은 충분한 듯 한데 우승못하는 선수 보면 측은한 마음이 생겼습니다. 이제 한풀이도 했으니 축하하고 앞으로도 꽃길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언코브라 | 작성시간 26.06.09 자신에게 온 기회를 멋지게 잡네요. 결승전 경기도 재미있었습니다. 역쉬 프랑스오픈은 5세트 경기가 백미죠. ㅎㅎ
  • 작성자로망스맨 | 작성시간 26.06.09 조코비치를 꺾었던 정현이 넘 아쉽다
  • 답댓글 작성자왼발잡이 | 작성시간 26.06.09 222 ㅜㅜ
  • 작성자하D! | 작성시간 26.06.09 콩라인에서 드디어 탈출했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09 요새 테니스는 전혀 안봐서 프랑스오픈 하는줄도 몰랐는데... 즈베레프가 마침내 우승을 해내긴 해내는군요.
    우승자로서의 부담을 느끼는게 만년 후보로서의 억울함보다 백배 천배 낫겠죠. 축하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