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테니스] 즈베레프가 마침내 그랜드슬램 우승을 했네요.

작성자산못타는산악인|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9 우승 직후 코트에 누워 흐느끼는 모습을 보니 그간 얼마나 고생이 컸을지 짐작이 되더군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9 스물아홉이군요 축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cu@heaven 작성시간26.06.09 그게 롤랑가로스일줄은 더더욱
  • 작성자 Vince Carter & Zach Lavine 작성시간26.06.09 즈베레프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았네요 우리의 정현은 ?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09 축하합니다!! 저도 나달, 조코에 치이고 동세대에서는 메드베뎁만 만나면 매번 말려서 지고 이젠 더 어린 시너, 알카라스한테 밀리고,, 가뜩이나 불안정한 멘탈+지병 때문에 메이저에서 약한 모습 보이고 특히나 나달과의 롤랑가로스에서 큰 부상을 당하고 슬럼프 겪을 때는 이대로 무관으로 끝나나 싶고 늘 안쓰러웠는데 넥젠들 다 하락해갈때 오히려 차근차근 폼 끌어올려 거의 전성기 모습 되찾고 운도 좀 따랐지만 결국 극복하고 메이저 우승컵 들어올리는 모습을보니 짠하네요
  • 작성자 아이언코브라 작성시간26.06.09 자신에게 온 기회를 멋지게 잡네요. 결승전 경기도 재미있었습니다. 역쉬 프랑스오픈은 5세트 경기가 백미죠. ㅎㅎ
  • 작성자 로망스맨 작성시간26.06.09 조코비치를 꺾었던 정현이 넘 아쉽다
  • 답댓글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9 222 ㅜㅜ
  • 작성자 하D! 작성시간26.06.09 콩라인에서 드디어 탈출했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09 요새 테니스는 전혀 안봐서 프랑스오픈 하는줄도 몰랐는데... 즈베레프가 마침내 우승을 해내긴 해내는군요.
    우승자로서의 부담을 느끼는게 만년 후보로서의 억울함보다 백배 천배 낫겠죠. 축하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