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8스프리웰 작성시간26.06.09 축하합니다!! 저도 나달, 조코에 치이고 동세대에서는 메드베뎁만 만나면 매번 말려서 지고 이젠 더 어린 시너, 알카라스한테 밀리고,, 가뜩이나 불안정한 멘탈+지병 때문에 메이저에서 약한 모습 보이고 특히나 나달과의 롤랑가로스에서 큰 부상을 당하고 슬럼프 겪을 때는 이대로 무관으로 끝나나 싶고 늘 안쓰러웠는데 넥젠들 다 하락해갈때 오히려 차근차근 폼 끌어올려 거의 전성기 모습 되찾고 운도 좀 따랐지만 결국 극복하고 메이저 우승컵 들어올리는 모습을보니 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