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이정후가 리셋 버튼 누를 샌프에서
매력적인 트레이드 카드라는 기사를 봤는데
가겠죠?
간다면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다져스 가서 키움 커넥션은 불가능 할까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onder 작성시간 26.06.10 샌프가 이정후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해 줬기에 고마운 마음은 크지만... 이성적으로는 팀 경쟁력이 좋지 못하기에 가을야구 할 수 있는 팀으로 갈 수 있다면 좋겠네요
-
작성자HEATShaq32 작성시간 26.06.10 양키즈 아니면 잔류인데 저는 잔류하는 쪽으로 봅니다. 오히려 자이언츠가 이정후 선수를 주축으로 다시 짤 가능성도 있어서.. 지금 팬들로부터 인기도 많구요.
-
답댓글 작성자Spre.no15 작성시간 26.06.10 딱 이런 시나리오로 가면 좋을것 같네요.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 26.06.10 뉴스보면 양키스 아니면 현소속팀 둘 중 하나 같더라구요..저는 개인성적만 보는 편이라 콜로라도 가면 좋겠는데..거긴 돈이 없을거고
-
작성자린 & 챈들러 작성시간 26.06.10 다저스가 원하는 카드가 아닐 거예요. 장타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