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트레이드 가능성(?)은 얼마나 보시나요 작성자농구를 사랑한다.|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or Justice 작성시간26.06.10 샌프가 셀러 가능성이 커지며 트레이드 가능성은 있을거 같은데… 같은 디비젼 다져스로 보낼리는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애틀이나 양키스, 페이롤 많이 남는 밀워키 정도 가능성 있지 않나 싶네요.. 그나저나 김혜성은 언제 다시 올라오려나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ce OZ 작성시간26.06.10 샌프에 남거나 빅마켓으로 갔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onder 작성시간26.06.10 샌프가 이정후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해 줬기에 고마운 마음은 크지만... 이성적으로는 팀 경쟁력이 좋지 못하기에 가을야구 할 수 있는 팀으로 갈 수 있다면 좋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0 양키즈 아니면 잔류인데 저는 잔류하는 쪽으로 봅니다. 오히려 자이언츠가 이정후 선수를 주축으로 다시 짤 가능성도 있어서.. 지금 팬들로부터 인기도 많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pre.no15 작성시간26.06.10 딱 이런 시나리오로 가면 좋을것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웃겨라 동해야 작성시간26.06.10 뉴스보면 양키스 아니면 현소속팀 둘 중 하나 같더라구요..저는 개인성적만 보는 편이라 콜로라도 가면 좋겠는데..거긴 돈이 없을거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 & 챈들러 작성시간26.06.10 다저스가 원하는 카드가 아닐 거예요. 장타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어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