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이정후 트레이드 가능성(?)은 얼마나 보시나요

작성자농구를 사랑한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526 목록 댓글 7

얼마전 이정후가 리셋 버튼 누를 샌프에서 

매력적인 트레이드 카드라는 기사를 봤는데

가겠죠?

간다면 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다져스 가서 키움 커넥션은 불가능 할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onder | 작성시간 26.06.10 샌프가 이정후의 가치를 제대로 인정해 줬기에 고마운 마음은 크지만... 이성적으로는 팀 경쟁력이 좋지 못하기에 가을야구 할 수 있는 팀으로 갈 수 있다면 좋겠네요
  • 작성자HEATShaq32 | 작성시간 26.06.10 양키즈 아니면 잔류인데 저는 잔류하는 쪽으로 봅니다. 오히려 자이언츠가 이정후 선수를 주축으로 다시 짤 가능성도 있어서.. 지금 팬들로부터 인기도 많구요.
  • 답댓글 작성자Spre.no15 | 작성시간 26.06.10 딱 이런 시나리오로 가면 좋을것 같네요.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10 뉴스보면 양키스 아니면 현소속팀 둘 중 하나 같더라구요..저는 개인성적만 보는 편이라 콜로라도 가면 좋겠는데..거긴 돈이 없을거고
  • 작성자린 & 챈들러 | 작성시간 26.06.10 다저스가 원하는 카드가 아닐 거예요. 장타도 안되고 수비도 안되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