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어제자 롯데 자이언츠 대환장 파티!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10|조회수952 목록 댓글 10

롯데팬들께는 죄송하지만
어제 이 장면 보고
이번 시즌도 안되갰다 싶었어요.
왜그러냐들.
타팀 팬인 내가 봐도 복장터지갰네!!!

https://youtu.be/HGGT7lRJv5s?si=qHZKYzeiXVwHIUo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10 봄에라도 기분은 좋게 했는데 올시즌은 봄부터 꼬꾸라지는거보니 이 팀은 올해도 안타깝지만 글른것 같습니다ㅜ
    무엇보다 현재 성적을 떠나 향후 상승 기대요인이 없다는게 더 절망적인 상황이죠ㅜㅜ
  • 작성자Cade Cunningham | 작성시간 26.06.10 뭐 늘 그렇듯 야구가 아니라 저질 공놀이를 하는 팀이죠. 조롱 당해도 할 말이 없는 팀입니다.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못 봤는데 얼마나 못했길래 ㅠ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슈퍼구랑죠#1 | 작성시간 26.06.10 손성빈의 나쁜판단이 메인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10 야구팀 중 대한민국 축구와 가장 유사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