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팬들께는 죄송하지만
어제 이 장면 보고
이번 시즌도 안되갰다 싶었어요.
왜그러냐들.
타팀 팬인 내가 봐도 복장터지갰네!!!
https://youtu.be/HGGT7lRJv5s?si=qHZKYzeiXVwHIUoq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넌나만의TOP 작성시간 26.06.10 봄에라도 기분은 좋게 했는데 올시즌은 봄부터 꼬꾸라지는거보니 이 팀은 올해도 안타깝지만 글른것 같습니다ㅜ
무엇보다 현재 성적을 떠나 향후 상승 기대요인이 없다는게 더 절망적인 상황이죠ㅜㅜ -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10 뭐 늘 그렇듯 야구가 아니라 저질 공놀이를 하는 팀이죠. 조롱 당해도 할 말이 없는 팀입니다.
-
작성자Messi 작성시간 26.06.10 못 봤는데 얼마나 못했길래 ㅠㅠ
-
작성자슈퍼구랑죠#1 작성시간 26.06.10 손성빈의 나쁜판단이 메인
-
작성자hooper 작성시간 26.06.10 야구팀 중 대한민국 축구와 가장 유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