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롯데 자이언츠 대환장 파티!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EATShaq32 작성시간26.06.10 2루에 던진것도 황당하고, 포수 손성빈은 구경만 한 게 더 화납니다. ㅎㅎ 이번시즌도 안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olaris0116 작성시간26.06.10 어제 보는데 10초만에 저거 왜저래! 왜저래!! 왜저래!!!!!! 삼단고음 날렸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orges 작성시간26.06.10 아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0 이제는 화도 안납니다 더한 것도 많이 봐서... 진짜 이 팀은 롯데라는 기업이 망해야 답이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10 구단매각이 살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넌나만의TOP 작성시간26.06.10 봄에라도 기분은 좋게 했는데 올시즌은 봄부터 꼬꾸라지는거보니 이 팀은 올해도 안타깝지만 글른것 같습니다ㅜ무엇보다 현재 성적을 떠나 향후 상승 기대요인이 없다는게 더 절망적인 상황이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de Cunningham 작성시간26.06.10 뭐 늘 그렇듯 야구가 아니라 저질 공놀이를 하는 팀이죠. 조롱 당해도 할 말이 없는 팀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못 봤는데 얼마나 못했길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구랑죠#1 작성시간26.06.10 손성빈의 나쁜판단이 메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0 야구팀 중 대한민국 축구와 가장 유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