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벌써부터 망 조짐이 보이는 월드컵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10|조회수2,348 목록 댓글 11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4295?sid=104

고유가+인플레이션+미국 상황으로 티켓 예상치의 50%만 팔리고 호텔은 예약률이 평년대비보다 낮은 상황

월드컵 재미와는 다르게 티켓 수익과 주변 관광수입은 안좋을 예정인듯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rWalk | 작성시간 26.06.10 우리만 그런게 아니였네요 ㅎㅎ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10 트황이 만들어준거야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11 티켓 값은 물론 주차비까지 올라서 현지 축구팬들도 꽤나 머뭇거리게 하는 것 같더군요.
  • 작성자mimin | 작성시간 26.06.11 애당초에 캔자스 시티 티켓을 노리고 있었는데 추첨 판매 다 낙첨되고 리셀가는 엄청 높고
    미리 예약해둔 호텔 다 캔슬하고 월컵 직관 포기했습니다.
    이번 월컵 인기 경기든 비인기 경기든 자리가 엄청 남을거 같습니다.
    아마도 추첨에 참여했던 사람들도 대부분 리셀러들 같고요.
    그냥 집에서 보던가 가족이랑 펍이나 가서 윙이나 뜯으면서 보려고요.
  • 작성자i Love This Game | 작성시간 26.06.11 미국이 싸커가 인기가 별로죠 내국인이 분위기 올려줘야 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