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박지성: 일본 축구 솔직한 심정은 부럽죠, 안타깝죠.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932 목록 댓글 4

 

 

https://www.youtube.com/watch?v=X2pLhCzMvL0&t=758s

 

35:4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이 방송 전체 봤는데요 ㅋ 솔직히 저도 일본 축구 부럽더라구요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the rod-no.1 | 작성시간 26.06.10 우리나라 회장과 그 밑에 사람들이 감독이라고 실패한 사람 재선임 하는거 부터 이미 망조가 들었는데 선수들이 역대급이니 참..
  • 작성자hooper | 작성시간 26.06.10 대한민국 공통적인 사항이죠. 철학 부재에 의한 도박적 졸속 결과 추구와 장기 선순환적인 시스템 구축 등한시하는 풍토
  • 작성자[Card*하경우*] | 작성시간 26.06.10 이미 레벨이 다르다는건 너무 명확해서.. 인제는 일부 감정적인 사람들 빼면 축구보는 사람들 중에선 부인하는 사람도 없어졌다는게..ㅜㅜ 저는 10년쯤된거같네요 벌어지는게 눈으로 보이기 시작했던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