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아르만 사루키안 : 복싱이 MMA보다 어렵다.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79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o.15 Vince Carter | 작성시간 26.06.10 어려운 것과 강한 것은 다른거 같아요.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0 복싱은 그만큼 기술이 필요하다로 생각하면 되겠네요 간극을 줄이는게 어렵다
  • 작성자마이클 조던. | 작성시간 26.06.11 종목 특성상 복싱은 인프라도 워낙 넓고 역사도 오래되고 주먹만 쓰니까 쓰는 범주가 한정적이라서 변수가 적어지니 구력이 길수록 경험치등을 뛰어넘기 힘든데

    mma는 인프라도 작고 할게 너무 많아서 다 잘하기가 거의 불가능하다보니 스타일따라서 상성에따른 경우의 수가 너무 많아져서 변수가 복싱보다 크기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1 공감입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라쇼는어디에 | 작성시간 26.06.11 딱 제생각도 동일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