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카 작성시간 26.06.12 저의 똥촉은 무승부라고 하는군요 ㅎㅎ
-
작성자Cade Cunningham 작성시간 26.06.12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 패 할 것 같아요..
-
작성자하D! 작성시간 26.06.12 3:0 체코 승 입니다
쓰리백으로 체코 거인들을 못막을거 같아요 -
작성자heropip 작성시간 26.06.12 2대0 한국 패 예상합니다. 전반 몰아붙이다가 수비실수로 골 먹고 홍명바는 이게 팀이야!!이럴꺼고 ㅋ 근데 슬프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 26.06.12 체코는 베이스캠프 텍사스에 있다가
하루전 멕시코로 이동합니다.
거기다 고지대라서 우리가 엄청. 유리하게 됐습니다.
이거. 못이기면 말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