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홍명보 이번에 손흥민빼고 오현규 투입은 최고였네요

작성자레찬|작성시간26.06.12|조회수2,196 목록 댓글 32

손흥민 오늘 경기 너무 별로였는데

 

오현규 교체 투입은 진짜 좋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2 PowerWade 그래도 황희찬 엄지성보다는 두수위라고 봅니다. 스피드도 여전하고 경험 센스 킥등 훨 잘하죠,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2 For Justice 전반에 손흥민이 계속 등지던데, 그렇게 쓸거면 조규성 쓰고 후반 오현규로 갔어야죠.
  • 답댓글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12 PowerWade 그때의 홍은 아닌데 소속팀은 솔직히 그때의 홍이 아니다 말이 나올수가있는데 대표팀에서는 그래도 황 엄보다는 아직은 우월한거같아요
  • 작성자For Justice | 작성시간 26.06.12 추꾸 짬밥이 그래도 원데이투데이가 아닌데 잘 하는것도 있어야 ㅎㅎ
  • 작성자넌나만의TOP | 작성시간 26.06.12 그래도 08베이징올림픽 이승엽 처럼 손흥민이 결정적인 순간에 해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