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오피셜] 치지직 첫날 월드컵 시청자 479만으로 마무리

작성자Jason.Kidd|작성시간26.06.12|조회수4,084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8spree | 작성시간 26.06.12 시간대도 티비로 보는 시간대도 아니고 jtbc&네이버 서로윈윈
  • 작성자퀴트린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월드컵 보려고 네이버 멤버쉽 결제를 했으니
  • 작성자NO.1ACE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은 월드컵이네요ㄷㄷㄷ
  • 작성자Shake & Bake | 작성시간 26.06.12 딱 점심시간이니 더하죠
  • 작성자흰둥파파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살면서 처음으로 관심이 안가긴 했네요. 쉬는날이라 그냥 봐볼까 하고 티비 켰다가 소리지르고 응원은했지만.이겼는데 이찝찝함은 뭘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