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치지직 첫날 월드컵 시청자 479만으로 마무리 작성자Jason.Kidd|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2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2 사진 보니 킹받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2 치지직에서 젊은 세대들이 대동단결했나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spree 작성시간26.06.12 시간대도 티비로 보는 시간대도 아니고 jtbc&네이버 서로윈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퀴트린 작성시간26.06.12 저도 월드컵 보려고 네이버 멤버쉽 결제를 했으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O.1ACE 작성시간26.06.12 월드컵은 월드컵이네요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ake & Bake 작성시간26.06.12 딱 점심시간이니 더하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둥파파 작성시간26.06.12 근데 살면서 처음으로 관심이 안가긴 했네요. 쉬는날이라 그냥 봐볼까 하고 티비 켰다가 소리지르고 응원은했지만.이겼는데 이찝찝함은 뭘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