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스포츠 게시판

손톱은 그만 하는 게 좋다? - ㅇㅇ vs ㄴㄴ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2|조회수1,698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욕쟁이아가 | 작성시간 26.06.12 3-5-2로 하면 파트너로 오현규나 조규성 붙이는 투톱 체제로 쓸 법 한데, 지금 포메이션 상으론 활용법이 고민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 작성자#8spree | 작성시간 26.06.12 지지않아야 하는 강팀상대로는 손톱(오현규 조커)~ 이겨야하는 상대로는 프리손! 즉 오현규톱에 이강인 손흥민 날개 이재성 미들로 돌리면서 공격적으로 하면됨
  • 작성자신인드래프트 | 작성시간 26.06.12 이제 쏘니 선발감이냐도 나올듯ㅠ 그래도 아직은 쏘니가 윙이든 원톱이든 짱이죠;;
  • 작성자미카엘 요르단 | 작성시간 26.06.12 이재성 자리에 그냥 들어가면 안되나요? 이재성이 못한다는게 아니라 손도 미친듯이 위아래로 다니는데
  • 작성자절륜 | 작성시간 26.06.12 조규성 원톱놓고 손은쉐도우 스트라이커로 써야 효율이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